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무설치 한글패치] 디펜스게임의 지존 킹덤러쉬 프론티어 다운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11. 5. 22:39
    [무설치 한글패치] 디펜스게임의 지존 킹덤러쉬 프론티어
    파일명용량
    Kingdom Rush Frontiers.zip406.8M







     

     

    완벽 한글화된 꿀잼 디펜스 게임입니다.

    압축풀고 Kingdom Rush Frontiers.exe 실행하시면 됩니다.

    한글 왜 안되냐 하지말고 제발 스샷을 봐주시길 바랍니다. 시작할때 한글어 선택하고 시작하세요.

    윈7 10 실행확인



    won441
    맵이하나밖에업나여 다클리어했는디 난이도높여서하는게전부인가요 다른맵업나봐여?
    성치야
    오~ 새로운 디빤스~! 잼나겠다 ㅋㅋㅋㅋㅋㅋㅋ
    디제
    노트북으로 조금 했는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네요 설명대로 한글도 잘되고 저번에 와일드 에이트도 재밌게 했었는데 요번 주말은 이걸로 잼나게 보낼수있겠네요
    지봉22
    감사합니다.
    unorr
    오랜만에 디펜스게임이 끌린다!!
    안녕카이
    존자료 감사합니다 .
    이도도도공
    호... 할만한데 디펜스 초보자한테는 난이도가 제법 있네요!
    할매1233
    잘받아갑니다.
    해맑은소
    잘 보고갑니다
    신입사원
    오~받아가용^^
    말뚝이2
    트레이너좀 누가좀 올려주세요 지금 게임버전에서 가능한걸로
    안혜영
    감사합니다. 잘 받아갑니다.
    skynoet
    재미있게 하겠씁니다
    샤키7
    디펜스게임!! 설렌다
    멋진세원
    즐겜요 쿠폰좀 부탁드려요
    갈발통
    내가 좋아하는 디펜스 겜...열심히 할께요....
    과제싫어
    좋은 자료 재미있게 하겠습니다~!
    이민d
    오리진과 프론티어 모두 하고 있습니다. 디펜딩 게임의 지존이죠!!
    영자의방
    좋은 가격에 좋은 게임을 만났네요. 고마워요^^
    훈쟁님
    소중한 자료 감사의 마음으로 받아갑니다. 감사합니다. ^^
    루비니199
    재밌다니 믿고 다운받아봅니다! 쿠폰 남으시면 쿠폰좀요~
    할매1233
    기대되네요
    현규선생
    감사합니다.
    헤헤헤수수
    받어갑니다 수고하세요 ^^
    브라이언무어
    2빠네요 ^*^^ 좋은게임 감사합니다^^*^^ 부자되세요
    안혜영
    받아갑니다!
    과제싫어
    디펜스게임 좋아하는데 ㅋㅋㅋ 재밌게 하겠습니다!!
    동그라미
    인간적으로 짱 제밋다!!! 잘받아 가 해 봅니다!
    블루브루
    윈7 실행 잘됩니다 확인했습니다 창모드로 다른동영상보면서 같이 겜할수있어서 더 좋아요 스마트폰 겜으로 하다가 pc용 받았는데 스마트용보다 훨씬 재밌습니다 일단 큰화면으로 하다보니 눈도 안 아프고 목도 안아파요 요즘 이거 하는 재미가 정말 쏠쏠합니다~ 아주 강추합니다!!! 쿠폰도 부탁드려요~
    오홍ㅎ
    다운 받아 볼까낭 ~~~ 디펜스 너무 좋앙 ~~
    진월랑
    받아갑니다~
    테랑신
    잼나게 한번 해볼께용....쿠퐁좀 주셍용...
    블루브루
    우와 디펜스게임이네용 받아갈게용~ 감사합니다~!
    kido67
    받아갑니다~
    배그짱짱맨
    자료 고맙습니다.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